"바이너리옵션, FX렌트, 규제 사각지대 투자유혹 넘쳐나" 전자신문

그리고 더 웃긴 건… 이 좁은 한반도에서 글로벌 표준 서비스는 무시하고, 자기네들끼리 특허네 아니네 하면서 피 터지게 싸우고 있다는 점이다. 물론 이 중에서 한국판 IG그룹이 나올 가능성도 배제할 수는 없지만, 지금의 막장 수준을 보면 그 가능성은 매우 희박해 보인다. 국제에프엑스본부의 ‘특허’가 ‘꼼수 구라’라는 사실을 이제야 간파한 업체들이 본인들도 뒤늦게 숟가락을 얹혀놓으려 물불 안 가리고 발버둥을 치고 있는 상황이라고나 할까.

 

만기일(MATURITY DATE)은 말 그대로 옵션 상품의 만기일입니다. 앞서 바이너리 옵션에 대해서 언급 드렸을 때, ‘이런 바이너리 옵션 상품의 경우, 기존의 콜 옵션이나 풋 옵션과는 다르게 만기일이 다가오면, 거래자들이 베팅한 바이너리 옵션들은 강제적으로 행사됩니다.’ 라 표현드렸습니다. 이제 바이너리 옵션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장점과 위험을 알았으므로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볼린저밴드는 주가의 상한선과 하한선을 나타내어 추세의 방향성을 파악할 수 있으며, 스토캐스틱은 주가의 상승과 하락을 파악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기술적 지표를 이용하여 주가의 추세를 파악하고, 매수 또는 매도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진입 시점의 환율 (행사가격) 보다 손익 판정 시각 (만기) 의 가격이 높을지 낮을지를 맞추는 거래 방식. 예를 들어, 매수 (상승) 에 베팅했다고 가정하면, 만기시 가격이 진입 가격보다 0.01핍이라도 높기만 하면 베팅한 금액만큼 수익이 실현되는 구조다. 만기시각을 최단 30초에서 최장 1달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가장 큰 매력으로, 현재 해외에서 성행하고 있는 바이너리옵션의 대부분의 이 방식을 채용하고 있다. 바이너리 옵션 (한국에서 말하는 FX렌트) 은, ‘FX마진거래’를 극단적으로 간소화시킨 옵션 거래다. 이 둘은 떼려야 뗄 수 없는 바퀴와 바퀴살 같은 관계로, FX렌트 (바이너리 옵션) 역시 FX마진거래와 마찬가지로 외환시세 (환율) 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파생상품이다.

 

유럽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는 유럽의 전문 거래자를 고객으로 수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미국, 인도 및 호주와 같은 지역에서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가 개인 거래자에게 합법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은 거래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금융 상품입니다. 이스라엘의 바이너리 옵션 회사들은 다양한 언어에 능통한 직원들을 콜센터에 앉히고 전 세계 사람들에게 전화를 걸어 자신들의 바이너리 옵션이라는 금융 상품에 투자하도록 설득했다. 고객이 돈을 보내 예금을 하고, 그 돈을 사용해 거래를 하게 한다. 맞으면 30~80% 이윤이 나고, 틀리면 모든 돈을 몰수당한다.

 

여기서 수수료는 일반적으로 기초 자산의 매매 가격의 차이를 나타내는 스프레드 에 의해 계산 됩니다 . 경우에 따라 스프레드도 비교적 작은 수수료 로 대체됩니다 . 바이너리 옵션은 직접 수수료를 청구하지 않지만 중개인 은 그가 거래 원을 지불하는 돈과 잃어버린 거래에 지불하는 돈 (일반적으로 전체 내기) 의 차이 로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 여기입니다 보통 80와 90 % 사이의 성향은 있지만,손실이 발생하면 100 % 사용됩니다. 이번 시간에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좀 더 쉽게 잘 할 수 있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 전략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금융업도 서비스업의 일종인 만큼, 국내 업체보다 해외 업체의 서비스 품질이 우수하다면 우리에게는 그것을 이용할 권리가 있기 때문이다. 현재 국내에는 주식회사 국제에프엑스본부 (구 스마트관리) 가 제공하는 ‘FX렌트’ 말고도 10개 내외의 유사 업체들이 난립하며 경쟁하고 있는 전국(戦国) 시대가 시작되려는 조짐을 보이고 있다. 소위 말하는 ‘돈 놓고 돈 먹기’ 방식으로, 예를 들어 1만 원 걸고 이기면 원금이 두 배가 되고, 지면 다 날리는 구조다. 아마도 금융 투자상품 중에는 가장 알기 쉬운 수익 구조와 배팅 시스템을 겸비한 파생 투기 상품이 아닐까 한다.

 

자본시장법상 금융투자상품으로 규정하지 않고 있고, 법적 근거가 없어 제재 역시 불가능해 부분적으로 수용하는 분위기인만큼 국내서 거래하려면 해외 중개인과의 안전한 거래가 필수다. 중개인을 통해 거래 계좌를 별도로 개설하고, 중개인과 자유롭게 거래 할 수 있도록 외환 관리 규정도 준수해야한다. 2008 년에,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는 거래자들이 거래소를 통해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할 수 있도록 공식화했습니다. 이해하기 쉬운 파생 상품이 인기를 얻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으며 인터넷이 번창하면서 모든 기술 수준의 점점 더 많은 거래자가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착수했습니다. 또한 최신 정보로 기존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독자에게 최신 뉴스를 제공합니다.

 

ASIC 관계자는 일부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딩 앱은 "터무니 없는 주장을 하고 있다"고 말하고 "이들의 상품이 전 세계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다"고 밝혔다. 10일 금감원이 김성원 국회의원(자유한국당, 경기 동두천‧연천)실에 제출한 자료에 따르면 최근 온라인을 통해 확산되고 있는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딩 시스템은 금감원이 상품의 성격조차 규정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업계 관계자는 '바이너리 옵션'을 투기성 짙은 파생상품으로 접근하는 것이 아니라, 애초에 규제를 따돌리기 위해 만들어진 '블록체인'의 개념으로 접근해야한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바이너리 옵션'의 'Binary'는 0 또는 1의 이진법이란 뜻이며, 옵션은 '선택'이라는 의미로 그 자체를 번역해보면 ‘오름수와 내림 수 둘 중에 선택한다’가 된다. 이정도를 들수가 있는데, 먼저 룰이 간단하면서 단순하다, 차트를 보고 올라갈지 내려갈지 예측해서 진입하면 끝!

 

많은 성공적인 상인이 그녀의 경력의 과정에있는 상용 제품을 선호 변경된 자신의 능력의 개발을 통해로서, 또는 개인적 또는 재정적 상황의 변화에는 다른 조건이 있습니다. 예시로 언급한 리플 바이너리 옵션 상품에는 숏 포지션이 68.11c로 더 많은 것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만약 롱 포지션에 베팅하여 실제로 해당 자산 가격이 기준가보다 높게 마감이 된 경우, 롱 포지션 보유자들은 풀 사이즈의 68.11%에 해당하는 투자 풀을 나누어 분배받을 수 있게 됩니다.

 

그러나 금융 파생 상품은 다른 투자 기회보다 훨씬 위험 합니다. 모든 주목받는 거래자는 온라인으로 외환 또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전에 이것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경우에도 고수익 에 공통적으로 광고 할 수 있습니다 소리가 유혹 제품에 대한 약속, 무시하지 위험이합니다.

click here 해외선물 솔루션 임대 learn more 해외선물 hts 임대 해외선물 hts 분양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바이너리옵션, FX렌트, 규제 사각지대 투자유혹 넘쳐나" 전자신문”

Leave a Reply

Gravatar